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조식 뷔페 - 푸드익스체인지

by 한물범 2022. 5. 25.
반응형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조식 뷔페 - 푸드익스체인지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조식 뷔페

안녕하세요! 한물범입니다.

이전 글에 이어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조식 뷔페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서울 호캉스 포스팅을 할 때가 제일 즐거워요! 호캉스 가기 전에 신나서 정보를 모으는 사람으로서, 제가 다른 사람들에게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는 게 참 즐겁더라고요 ㅎㅎ!

 

2022.05.23 - [국내여행] - 서울 뷔페 - 노보텔 동대문 엠베서더 해피아워

 

서울 뷔페 - 노보텔 동대문 엠베서더 해피아워

서울 뷔페 - 노보텔 동대문 엠베서더 해피아워 안녕하세요! 한물범입니다😆 많은 대외활동과 학교 일정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저는 지친 마음을 달래고자 어제오늘 가족끼리 서울 호캉스에

hth9616.tistory.com

 

 

 

 

동대문 노보텔 엠버서더 조식 예약, 장소, 부제

20층 푸드익스체인지 3부제 운영, 체크인 선착순으로 선택 가능

노보텔 객실 안내문

오후 3시 20분쯤 체크인을 했더니 조식 3부는 이미 마감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쉬운 대로 2부 조식을 선택했습니다. 체크인 시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는 거라 다음에는 무조건 빨리 와야겠더라고요!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20층 푸드익스체인지, 1부 6:30~7:40 / 2부 7:50~9:10 / 3부 9:20 ~ 10:30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조식 -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종류

서울 호텔 조식 뷔페 중 퀄리티가 좋은 편인 듯!

야채샐러드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조식은 푸드익스체인지 내 3개의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샐러드 같은 콜드 메뉴, 핫한 메인 메뉴, 디저트 및 후식 총 3가지의 종류로 뷔페가 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푸드익스체인지가 굉장히 넓어서 뷔페 간 거리도 상당합니다. 그만큼 앉을 수 있는 좌석도 많아요!

 

그래도 협소하지 않아서 굉장히 만족스럽게 음식을 뜰 수 있었던 것 같은데요! 먼저 샐러드와 수프를 담았습니다.

 

 

버섯샐러드와 단호박샐러드

직접 담아먹는 샐러드 외에 그린, 버섯, 단호박 샐러드가 있었습니다. 직접 만들어 먹는 건 소스가 묻어 있지 않아서 야채가 더 싱싱했고, 만들어진 샐러드는 역시 전문가의 손맛이 담겨있어서인지 더 감칠맛 나고 맛있었습니다.

 

특히 동대문 노보텔은 버섯이 아주 쫄깃하고 맛있더라고요!!

 

 

훈제 연어

5성급 호텔인 만큼 노보텔 엠베서더 서울 동대문에는 훈제 연어가 있습니다. 아침에 연어를 많이 먹지는 못해서 꼭 필요한 메뉴는 아니지만, 없으면 섭섭하단 말이죠! 훈제 연어는 좋은 호텔 조식 뷔페의 상징과도 같은 것 같아요..ㅋㅋ

 

 

한식

다음은 한식! 동대문 노보텔에는 양식뿐만 아니라 한식이 있어서 정말 좋아요. 든든하게 밥을 먹을 수 있거든요!! 기대하지 않은 것에 비해 조식 한식도 정말 맛있었어요. 종류는 불고기, 볶음밥, 카레, 된장 비빔밥 등이 있었습니다.

 

참고로 조식에 한식이 나오기에 부모님 모시고 호캉스 하러 오기도 참 좋습니다. 저희 엄마도 조식에서 꼭 한식 찾으시더라고요!

 

 

강된장 비비맙ㅂ

남자 친구가 야무지게 뜬 강된장 비빔밥!

 

지난번에 남자 친구가 코로나 심할 때 용산 노보텔에 갔더니 조식이 축소되어서 실망했던 게 생각나네요. 다행히 동대문 노보텔 엠버서더에서 한을 풀었습니다.

 

 

햄과 치즈

다음은 호텔 조식에 빠질 수 없는 햄과 치즈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종류가 정말 많죠?

 

살라미, 일반 햄, 더 짭짤해 보이는 햄 등등.. 이름은 모르겠는데 다 맛있습니다. 치즈도 에멘탈, 체다, 블루치즈 등 5~6개 종류가 있어요. 근데 사실 비싼 치즈 같은데 전체적으로 제 입맛에는 안 맞더군요..

크림치즈를 달라..!!

 

 

디저트 코너

마지막으로 제가 제일 사랑하는 디저트 코너입니다!! 노보텔 동대문 엠베서더는 한국식 와플이 아니라 벨기에 와플이더라고요! 사실 둘 다 맛있는데 괜히 벨기에 와플이 더 비싼 느낌이 들었습니다..ㅋㅋㅋ

 

조식 빵 종류는 정말 많아서 다 적기도 힘든 정도인데요! 바게트나 기본 곡물빵, 모닝빵 등의 종류도 여러 개였습니다.

 

 

크루아상과 파이

이외에 크루아상과 파이 종류도 많더군요.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조식의 꽃은 빵입니다 여러분..ㅎㅎ 진짜 숨겨진 디저트 맛집이에요!ㅋㅋㅋㅋ

 

 

머핀

저 조그마한 머핀 정말 맛있던데, 배불러서 1개밖에 못 먹은 게 아쉽더군요..

 

 

씨리얼

마지막으로는 시리얼, 우유, 요거트, 과일 등이 있었습니다. 커피와 음료도 여러 종류였고요.

 

주스 퀄리티 좋고, 요거트와 우유에 넣어 먹을 시리얼과 견과류가 정말 많으니 다 넣고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과일 역시 종류가 다양해서 정말 좋았어요.

 

참고로 위 사진에 못 담은 음식이 더 많은데 그건 아래 접시 사진으로 다 보여드릴게요!

 

 

 

동대문 노보텔 엠버서더 조식 뷔페 맛 후기

조식 때문에 또 오고 싶은 서울 호캉스 호텔

조식 첫 접시

제가 처음으로 떠온 조식 접시!!!

벨기에 와플, 샐러드, 베이컨, 오믈렛, 연어, 단호박 수프입니다. 동대문 노보텔 단호박 수프는 진짜 맛있으니까 꼭 2그릇 드셔야 합니다. 해피아워랑 같은 것 같던데 진짜 맛있어요.

 

 

조식 2차 접시

제가 떠온 두 번째 접시!

치킨, 햄, 올리브, 치즈, 에그 슬럿, 볶음밥, 카레, 불고기, 초코빵, 해쉬 포테이토입니다. 첫 접시부터 알차고 배부르게 먹겠다는 의지가 느껴지지 않나요?

 

덕분에 단백질 보충을 제대로 했습니다.

 

 

우동

그리고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에는 쌀국수 대신 우동이 있더라고요. 전 굳이 따지자면 아침에는 쌀국수보다 우동이 더 좋은지라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남자친구의 접시

남자 친구도 야무지게 여러 접시를 먹었는데요! 굳이 따지자면 제가 더 많이 먹었네요. 조식 뷔페에서 4~5 접시 가득+요거트+주스 마시는 애는 저뿐일까요...?ㅋㅎ

 

암튼 원하면 계란 프라이도 해주고, 계란 요리와 소시지도 기본적으로 맛있어서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디저트, 과일 접시

동대문 노보텔 조식에는 자몽, 오렌지, 바나나, 청포도 등 과일도 다양했어요. 게다가 자몽은 하나도 안 쓰고 정말 달더라고요! 배부른 와중에도 4개는 먹은 것 같습니다.

 

요거트는 요하임을 개별로 줘서 편하더군요.

 

지금까지 푸드익스체인지 동대문 노보텔 조식 후기를 작성했는데요! 포스팅을 보니 조식 뷔페에 대한 광기가 느껴지네요. 그만큼 제가 뷔페를 사랑한다는 뜻이죠.

 

암튼 노보텔 동대문의 모든 것을 작성하려면 앞으로 1~2번 남았는데요. 읽는 분들이 궁금한 점을 전부 알아갈 수 있도록 남은 후기도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노보텔 동대문 엠베서더 관련 글]

2022.05.04 - [국내여행] -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수영장 - 실내, 루프탑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수영장 - 실내, 루프탑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수영장 - 실내, 루프탑 안녕하세요! 한물범입니다. 어제 동대문 노보텔 엠버서더 룸 후기에 이어 실내 수영장과 루프탑 수영장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2022.05.03 - [국내

hth9616.tistory.com

 

2022.05.03 - [국내여행] -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슈페리얼 더블 후기 - 서울 호캉스 추천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슈페리얼 더블 후기 - 서울 호캉스 추천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슈페리얼 더블 후기 - 서울 호캉스 추천 안녕하세요~! 월공강에 호캉스 다녀온 한물범입니다. 저는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야놀자 라이브 통해 호캉스패키지를 구매했

hth9616.tistory.com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관련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