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수영장 - 실내, 루프탑

by 한물범 2022. 5. 4.
반응형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수영장 - 실내, 루프탑


안녕하세요! 한물범입니다.
어제 동대문 노보텔 엠버서더 룸 후기에 이어 실내 수영장과 루프탑 수영장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2022.05.03 - [국내여행] -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슈페리얼 더블 후기 - 서울 호캉스 추천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슈페리얼 더블 후기 - 서울 호캉스 추천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슈페리얼 더블 후기 - 서울 호캉스 추천 안녕하세요~! 월공강에 호캉스 다녀온 한물범입니다. 저는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야놀자 라이브 통해 호캉스패키지를 구매했

hth9616.tistory.com

슈페리얼 더블 룸 후기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고, 이번에는 루프탑 수영장 -> 실내 수영장순으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노보텔 동대문은 수영복을 입고 바로 수영장에 가야 합니다. 따로 탈의실이 없어서 안에 수영복을 입은 후, 가운을 입고 20층으로 갔어요!

 

참고로 루프탑 수영장은 20층 실내 수영장에 있는 계단을 통해 입장할 수 있어서 꼭 20층으로 가야 합니다.

 

 

서울 루프탑 수영장 추천 :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커플, 친구 등 2~30대가 주로 이용, 인생샷 남기기는 어려운 편

동대문 노보텔 엠버서더 20층 실내 수영장 안쪽에 계단을 통해 루프탑으로 이동했습니다. 근데 아직 5월 초여서 밤에는 쌀쌀하더라고요. 벌벌 떨면서 썬베드 2개를 잡고 운동화, 샤워가운 등의 짐을 보관했습니다.

 

저는 나중에 알았는데 알고 보니까 실내 수영장 입구에 개인 보관용 바구니가 있더라고요. 저희한테는 따로 안 알려주셔서 사용하지 못했는데 이 글을 보는 분들은 꼭 사용하셔서 분실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서울 루프탑 수영장을 처음 와봤는데 여름에 오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따뜻한 물이라서 루프탑 수영장 내에서는 춥지 않았지만, 물에서 나오는 순간 냉탕보다 더 추웠습니다..ㅠㅠ

 

결국 추워서 루프탑에선 썬베드도 이용하지 못했어요..ㅎㅎ

 

 

그리고 나름 인생샷을 찍으려고 했는데 안전을 위해 가장자리가 완벽하게 막혀 있어서 인스타그램에 나오는 강릉, 여수 루프탑 수영장처럼 나오진 않더라고요!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몇 개 건져서 만족했습니다!!

 

 

또, 루프탑 수영장에는 주로 2~30대 커플과 친구끼리 온 분들만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굉장히 젊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근데 저는 겉만 젊지 속은 늙은이라 인싸 같은 분위기에 지쳐 금방 내려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부분 가장 자리에서 사진을 찍고 중앙에서 노는 분들은 거의 없었습니다. 루프탑 수영장이 실내보단 작아서 놀기 보다는 사진 찍고 이야기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제일 좋았던 건 따뜻한 물에서 뻥 뚫린 서울 하늘을 바라보며 힐링한 것인데요! 이래서 루프탑 수영장 호텔을 방문하는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동안 지쳤던 심신이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전 수영은 안하고, 계속 이렇게 남친이랑 사진 찍고 놀았는데요!

 

 

운이 좋게도 행사 기간이라 노보텔 루프탑바에서 라이브 공연을 하더라고요. 덕분에 무료로 노래 들으며 힐링했어요.

 

 

암튼 노보텔 동대문 루프탑 수영장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좁긴 해도 물이 깨끗하게 관리되는 것 같았거든요. 물 온도 역시 적절해서 좋았습니다.

 

 

루프탑 수영장에서는 약 15~20분 정도 놀고 좀 더 편하게 온천을 즐기고자 실내수영장으로 이동했습니다.

 

 

동대문 노보텔 엠버서더 수영장 - 실내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위주의 실내 수영장! 온천도 있음

실내수영장으로 이동했는데 저랑 남친은 잔잔한 온천이 좋아서 작은 풀에 들어왔습니다. 실내에는 물이 떨어지는 큰 풀온천이 있는데 큰 풀에 주로 어린 아이들이 많더라고요.

 

편하게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온천을 이용했는데 정말 편하고 좋았습니다.

 

 

목욕탕처럼 가운데에 보글보글 물이 올라오는 게 있는데 그게 참 기분 좋더라고요..ㅋㅋㅎ

 

 

실내 수영장 옆에는 썬베드가 있는데 거의 이용하지 않았던 것 같고요! 대부분 수영장에 있었습니다.

 

가운데 풀에는 저렇게 글씨나 모양이 폭포처럼 떨어지는 게 있는데 아이들이 물을 맞으며 놀더라고요!! 저는 사람이 적은 곳이 좋아서 끝까지 온천을 이용했습니다.

 

지금까지 노보텔 동대문 엠베서더 수영장 후기를 작성했는데요!

 

사진을 찍고 싶다! 하는 분들은 루프탑 수영장, 편하게 즐기고 싶은 분들은 실내 수영장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호텔 수영장이라 사람이 엄청 많고 이용하기 어려울줄 알았는데 그냥 적당했던 것 같아요.

 

그러니 서울 수영장 호텔을 찾고 있다면 노보텔 동대문 엠베서더 강력 추천드립니다!

(다음편은 해피아워, 조식을 작성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