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스타벅스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칼로리 가격 신메뉴 후기

by 한물범 2022. 8. 2.
반응형

스타벅스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칼로리 가격 신메뉴 후기

 

원래 새로운 메뉴가 나오면 제일 먼저 방문해서 먹는데, 올여름에는 개인 카페에 갈 일이 많았어서 이제야 별다방에 방문했습니다. 올여름에는 7월 26일 출시됐고 9월 1일까지 판매합니다.

 

 

 

 

부평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고 나서 방문한 곳은 스타벅스 부평점이었습니다. 오늘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걷기도 힘들 정도였거든요. 옷과 가방이 다 젖어서 잠깐 쉬기 위해서 찾았습니다.

 

 

 

 

8월 여름 메뉴 3종

 

8월 신메뉴 중 음료는 총 3가지입니다. 먼저 제가 먹은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제주도 특별 한정 상품인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쿨 서머 캐모마일 블렌디드입니다.

 

핵심인 재료로 국내산 농산물을 활용해 개발하고 만든 제품이라 취지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디저트는 블루베리 쏙 수플레 치즈 케이크, 상큼한 샤인 머스캣 스윗박스가 새로 나왔습니다. 약 7~8천 원이라 부담되는 가격이네요.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는 제주 한정으로, 인기가 많아서 전국적으로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쑥을 좋아하지 않아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쿨 서머 캐모마일 블렌디드 역시 솔잎 향이 난다고 하길래 음료 '솔의 눈' 맛이 날 것 같아 불호여서 패스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습한 날에 시원함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주문했습니다.

 

 

 

 

스타벅스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내돈내산 후기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으로 6,300원이었습니다. 그란데는 6,800원, 벤티는 7,300원으로 가격이 정말 비쌌습니다. 그래도 새로 나왔으니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배가 불러서 프라푸치노 또는 블렌디드처럼 양이 많은 것보다는 물 같은 음료를 마시고 싶었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색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색감에 이끌려 구매하게 됐습니다.

 

푸른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이 특징이고, 라임주스에 국내산 제주 청귤 젤리를 넣어 상큼한 맛을 낸 음료입니다.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칼로리 : 135
영양정보 : 나트륨 65mg / 당류 37g

 

 

 

 

맛은 청귤 청하고 라임 음료수를 섞은 맛 그대로였습니다. 생각보다 특별한 맛이 아니었고, 어디선가 먹어 본 익숙한 맛이 나더라고요! 다른 분들도 타 프랜차이즈 메뉴와 비슷한 맛이 난다고 하던데, 진짜 뻔한 맛이라 그런 것으로 생각됩니다.

 

메가커피에 있는 색 변하는 메뉴나 투썸플레이스 선샤인 청귤 에이드 등과 거의 유사해서 모든 음료를 조금씩 섞어서 만든 것 같기도 해요. 더 상큼한 파워에이드 느낌도 나고요.

 

이 정도면 대강 맛이 예상되지 않나요? 사실 저는 주문 전부터 무슨 맛일지 예상이 됐는데, 그냥 한 번 마셔보고 싶어서 샀습니다. 그래도 후회는 없어요. 익숙한 맛인 만큼 믿고 먹는 맛이었거든요!

 

 

 

 

특히 청귤 젤리가 달콤하고 상큼해서 맛있었습니다. 다른 젤리보다 더 잘 녹고 부서져서 작은 알갱이만 입 속에 들어오긴 했어도, 맛은 잘 느껴졌습니다.

 

또한 새콤한 라임 특유의 맛과 섞이니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뻔한 맛이지만, 커피를 못 먹는 분들이 주문하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스타벅스에 방문해서 커피, 프라푸치노, 블렌디드가 먹기 싫은 분들은 신메뉴를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좀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적당히 달고 상큼해서 만족스러웠고, 시즌 한정 종료 전까지는 또 마실 생각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