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메가커피 수박주스 가격 칼로리 후기 - 이디야 신메뉴와 비교

by 한물범 2022. 7. 24.
반응형

메가커피 수박주스 가격 칼로리 후기 - 이디야 신메뉴와 비교

 

오늘은 대외활동 취재를 다녀오는 길에, 날씨가 너무 더워서 힘들더군요. 그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려고 했는데요. 마침 메가커피 신메뉴 3종이 있더라고요. 신메뉴 덕후인 제가 안 마셔볼 수 없죠!

 

음료는 수박주스 / 샤인머스캣 티플레저 / 장수오미자스무디 3종, 디저트는 떠먹는 유자 티라미수 케이크가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여름이라 전체적으로 상큼한 과일이 메인이었습니다.

 

 

 

 

 

저는 어떤 메뉴를 마실까 고민하다가 무난하게 수박주스를 선택했습니다. 메가커피 수박주스 가격은 3,900원이고, 주문 시 멜론 베이스 여부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수박바처럼 아래 초록색이 멜론맛으로 들어가더군요. 근데 어차피 섞이면 맛이 안 날 거라 생각하며 베이스를 넣는 옵션으로 선택했습니다.

 

 

메가커피 수박주스 : 
원사이즈 / 20oz이고 열량은 149.5칼로리입니다.
영양정보는 포화지방 0.1g / 당류 27.6g / 나트륨 15.7mg / 단백질 1.4g이니 참고하기를 바랍니다.

 

 

 

 

메가커피 수박주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총평 : 시원하고 달콤한 음료, 그러나 멜론 베이스와의 조화가 애매하다고 생각함! 

 

더울 때 마셨더니 굉장히 맛있었는데요.

 

우선 위에 수박만 있는 부분을 마셨을 때는 수박과 시럽 맛이 함께 나는 느낌이었어요. 100% 생과일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왜냐하면 얼음을 함께 갈지 않고, 통얼음을 따로 넣어주더라고요. 묽으니까 얼음이 둥둥 떠다닐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멜론베이스를 음료 전체에 섞어버리는 순간 맛이 없어졌습니다. 멜론베이스 자체가 너무 달더라고요. 섞기 전에 단독으로 먹었을 때에도 호박엿 맛이 날 정도로 독특하게 달았는데요.

 

섞어버리니까 호박엿 같은 단맛만 나고, 수박 맛이 거의 나지 않았습니다. 실제 과일로 먹을 때에도 멜론이 이 정도로 단 걸 먹어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더욱 시럽 그 자체의 맛으로 느껴졌습니다.

 

과도하게 달콤하기 때문인지 다 마시고 나서 갈증도 너무 심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생각나더군요.

 

 

 

 

또한 겉으로 볼 때는 수박 알갱이가 있는데, 막상 마시면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물처럼 쭉 빨리더라고요.

 

그런데 이디야 수박주스를 먹을 때는 그렇지 않았거든요. 참고로 이디야 수박주스는 100% 생과일주스입니다. 메가커피와 차이가 나는 이유는 과일이 더 많이 들어가서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무조건 이디야 수박주스를 먹을 생각입니다. 가격 차이가 1천원 정도 나는 걸 감안하더라고 비싼 이디야가 훨씬 낫습니다. 게다가 이디야는 톨사이즈, 메가커피는 벤티 사이즈인데 정작 이디야 수박주스의 양이 더 많게 느껴졌습니다. 아무래도 스무디 같은 식감과 물 같은 음료의 차이 때문으로 생각됩니다.

 

 

2022.07.06 - [리뷰/카페, 디저트] - 이디야 생과일 수박주스 가격 칼로리 솔직 후기

 

이디야 생과일 수박주스 가격 칼로리 솔직 후기

이디야 생과일 수박주스 가격 칼로리 솔직 후기 무더운 2022년 여름, 너무 더워서 카페로 자주 피신 하는데요. 오랜만에 가까운 이디야 인천선학역점에 방문해서 신메뉴 수박주스를 사 먹었습니

hth9616.tistory.com

 

 

 


 

 

 

제가 메가커피 / 멜론 2가지를 전부 애정 하는데 이번 메뉴는 좀 실망감이 큽니다. 신메뉴는 항상 맛이 없어서 기대를 안 했는데도 아쉬웠네요.

 

그리고 단 걸 좋아하는 제가 먹어도 많이 달콤하니까, 단 음식을 못 드시는 분들은 해당 메뉴를 피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