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베스킨라빈스 메롱멜론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내돈내산 후기

by 한물범 2022. 7. 9.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메론멜롱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내돈내산 후기

7월은 베스킨라빈스의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최근 베스킨라빈스 이달의맛이 3가지나 나왔다고 해서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베라에 7월 신메뉴가 쏟아져 나왔더라고요. 궁금한 건 바로 먹어야 직성이 풀리니까 곧장 행동으로 옮겼습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뉴코아아울렛 맞은편에 위치한 베스킨라빈스 인천구월중앙로점입니다.

항상 손님이 많은 곳이죠!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과 뉴코아아울렛, 로데오광장과 가깝기에 방문하기 편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24:00



사실 저는 펭도리 / 메롱멜론 /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맛을 먹으려고 방문했는데요!

아쉽게도 인천구월중앙로점에는 펭도리맛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신메뉴 위주로 구매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신메뉴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더블주니어구매 시 500원 할인 되는 이벤트 진행 중!

신메뉴가 출시될 때마다 매번 하는 이벤트이긴 한데요.

마침 신메뉴 2가지를 먹어야 했기에 할인하는 더블주니어로 구매했습니다.


이달의맛을 선택하고 500원을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업그레이드 해주니 안 할 이유가 딱히 없더라고요!

게다가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도 증정하고 있으니 구매하시는 분들은 한 번씩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암튼 그래서 메론멜롱과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맛을 골랐고, 일행과 나누어 먹기 편하게 컵으로 주문했습니다.

요즘 베스킨라빈스가 포켓몬과 콜라보를 진행 중이라 그런지 이상해씨컵에 아이스크림을 담아줬는데요. 너무 귀여워서 갖고 가고 싶더군요...ㅋㅋㅋ



베스킨라빈스 메롱멜론

칼로리 영양정보 자세한 맛

메론멜론인줄 알았더니 메롱멜론이었던 것..^^

베스킨라빈스 메롱멜론은 진한 머스크 멜론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인데요.

맛을 예상하기 쉬운 아이스크림인 것 같죠?
어디선가 풍기는 메로나의 향기..

<싱글레귤러 115g 기준>
메롱멜론
칼로리: 219
영양정보: 포화지방 4g / 나트륨 41mg / 당류 25g / 단백질 2g



역시나 한 입 먹자마자 메로나가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사실 메로나보다는 좀 달고 진한 맛이었어요. 메로나가 가벼운 느낌이라면 메롱멜론은 묵직한 맛이더라고요!

그래서 메로나보다는 빙그레 메론맛우유랑 더 맛이 비슷했어요. 메로나우유 말고 메론맛우유! 뚱바 메론맛 버전이에요!


암튼 개인적으로 멜론 아이스크림치고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메론 과일 자체의 달콤함이 가득한 거라 남녀노소 어른아이 모두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칼로리 영양정보 맛 후기

이건 고소한 마카다미아와 카라멜이 만나 달콤한 풍미가 나는 아이스크림입니다.

하겐다즈가 원탑인 마카다미아를 과연 베라가 따라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칼로리: 275
영양정보: 포화지방 8g / 나트륨 65mg / 당류 26g / 단백질 4g



그리고 신메뉴와 함께 나온 캐릭터가 있는데요! 저는 마우나로나가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캐릭터인줄 알았어요.

그런데 검색해 보니 하와이의 견과류 브랜드더라고요!

코스트코에서도 유명한 브랜드라고 하니 믿고 먹을만 하겠죠??!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과 카라멜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카라멜 리본과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가 콕콕힌 박힌 아이스크림의 비주얼~


사실 카라멜이 든 아이스크림은 너무 달아서 별로던데 이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옛날에 많이 먹던 500원짜리 밀크카라멜 맛이 나더라고요. 달긴 단데 부드럽고 맛있는 맛입니다.


음.. 그치만 하겐다즈 마카다미아가 훨씬 더 고소하고 맛있다고 생각해요.

더블주니어인데도 반 정도 먹으니 너무 달아서 못먹겠더라고요 ㅠㅠ 싱글레귤러로 안 먹기를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나쁘지 않은 베라 신메뉴!

7월 이달의맛은 두 명이서 더블주니어 1개로 먹으면 딱 맛있습니다.

그러니 참고해서 구매하시길 바라요!!


 

메롱멜론: 메로나보다 덜 달고 진한 메론향이 특징,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
마카다미아: 처음엔 달콤하고 부드러운데 먹을수록 너무 달아서 질리는 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