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할인, 정책 지원금

7월 앱테크 - 머니키보드 추천인 581bdr1p 돈버는앱

by 한물범 2022. 7. 17.
반응형

7월 앱테크 - 머니키보드 추천인 581bdr1p 돈버는앱


제가 앱테크를 처음 시작한 건 약 10년 전, 초중학교 시절입니다. 당시에는 캐시슬라이드 앱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 시작했고, 캐시워크 어플은 출시되기도 전이었습니다.

용돈이 적었던 저는 베가 스마트폰으로 앱테크를 시작했고, 이후 대다수의 돈버는앱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특히 모바일주식회사에서는 10년 전인데도 월 5만원, 총 30만원 이상을 벌기로 했었습니다. 그만큼 앱테크에 미쳐있기도 했죠..^^

그런데 점점 귀찮은 돈버는어플 종류가 늘어나고, 네이버검색 퀴즈가 많아지며 안 하게 되더군요.

그러나 최근에 너무나도 괜찮은 돈버는앱 머니키보드를 발견해 추천하려고 합니다!!



 

7월 앱테크 머니키보드 추천인 581bdr1p

돈버는앱 기능 소개

 

앱을 사용한지는 1달 정도 됐는데요! 2022년 7월 17일 현재까지 7,106머니를 모았습니다. 오늘 획득한 포인트는 101머니입니다. 이게 그대로 돈이면 좋겠지만, 그건 아니고요!

 

기프티콘으로 바꾸려면 실제 금액보다 더 많은 머니가 필요합니다. 그래도 실제 돈으로 환산했을 때 5천원 정도 벌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5천원.. 땅 파서 나오지 않잖아요. 근데 매일 치는 핸드폰 타자를 포인트로 환산해 주다니, 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머니키보드는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요!

 

돈버는충전소 / 돈버는 캐릭터 미션 / 돈버는 타자 / 상품 뽑기 / 친구 초대 / 쇼핑 / 미니게임 / 타자랭킹 등의 기능이 있어 타 앱테크 보다 재미있게 앱테크를 할 수 있습니다.

 

 

 

 

메인 기능인 타자를 제외하고는 앱 설치 / SNS 친구 추가 등을 통해 머니를 얻는 충전소 그리고 동영상을 보거나 쇼핑을 하면서도 머니를 모을 수 있습니다.

 

 

 

 

광고 영상에 따라 1머니 또는 10쿠키를 얻을 수 있는데요. 사실 저는 귀찮아서 잘 안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하면 지금보다 더 많은 돈을 모을 수 있겠네요!

 

 

 

 

광고 적립 / 쇼핑 적립 기능도 1포인트이긴 해도 쌓이면 꽤 된다고 생각합니다.

 

앱테크의 핵심은 '티끌 모아 태산' 이니까요. 고작 커피값 하나라고 여기는 사람도 있겠지만, 이게 모이면 은근 기분이 좋아요. 아낀 돈으로 티몬에서 저렴한 옷 한 벌을 구입할 수도 있고요!!

 

 

 

 

또한 앱 내 기능을 사용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머니를 줍니다. 캐릭터 뽑기는 600쿠키를 사용해서 하면 돼요!!

 

 

 

 

이외에는 타자 게임이 있는데 250타 이상이면 5머니를 줍니다. 단, 정확도가 100% 이상이어야 합니다. 1개라도 틀리면 안 되는 거죠..ㅎㅎ

 

사실 저는 타자가 굉장히 빨라서 머니키보드에서 비정상으로 인식할 정도인데, 이건 낯선 문장이 나와서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재미 삼아 종종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모은 포인트를 환산하자!

수수료가 40%이긴 해도 안 하는 것보다는 나아요!

 

머니키보드 앱으로 모은 머니는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가 가장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먼저 상품 뽑기가 있습니다. 사실 당첨 확률이 매우 낮죠. 당첨되면 매우 적은 포인트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지만, 당첨되지 않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그래서 그냥 상품 구매를 추천합니다.

 

물론 네이버페이 5천원 금액권을 7천 머니에 구매해야 하긴 하지만, 열심히 모은 걸 날리는 것보다는 확실하게 구매해서 실질적인 기프티콘 사용으로 이어지는 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5천원의 40%인 2천 머니를 추가로 내야 합니다. 사실 수수료가 많이 세긴 센데 요새 앱테크는 다 이렇더라고요. 경제가 어려우니 앱테크 회사들의 상황도 이해가 안 가는 건 아니네요. 그래도 좀만 낮추면 좋겠어요...ㅠㅠ

 

 

 

 

그 밖에 부가기능

 

그 외 기능으로는 키보드 스킨 변경이 있습니다. 원래 기본을 사용했었는데 밋밋해서 고개 키보드로 바꿨습니다.

 

요새 드라마 이상한변호사우영우를 너무 잘 보고 있는데 거기서 영우가 고래를 좋아하잖아요 ㅎㅎ 우영우 팬이라 저도 고래를 애정하게 되었고, 그래서 키보드 스킨까지 고래로 바꿨습니다..ㅋㅋㅋ

 

이 외에도 귀여운 스킨이 많아요. 10년 전에도 독특한 키보드 스킨이 유행했는데, 오랜만에 하니 옛날 생각도 나고 재밌네요 ㅋㅋㅋㅋ

 

 

 

 

또한 오늘의운세 / 사주팔자 등의 기능도 있으니 적극 활용해 보세요.

 

이 어플을 통해 제게 도화살이 2개나 있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ㅋㅋㅋㅋㅋ 글을 잘쓰는 살도 나왔고요. 글 다 쓰고 다시 한 번 보러 가야겠어요.

 

 

 

 

머니키보드 추천인 581bdr1p

 

암튼 앱테크를 찾고 있는 분들은 꼭 직접 사용해 보고 오래 사용할지 말지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앞으로도 저만의 앱테크 및 짠테크, 금융 팁을 알려드릴 예정이니 참고해 주세요!!

 

머니키보드 추천인 581bdr1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