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할인, 정책 지원금

마녀공장 네고왕 앰플 클렌징오일 6,900원 전품목 50% 할인

by 한물범 2022. 6. 18.
반응형

마녀공장 네고왕 앰플 클렌징오일 6,900원 전품목 50%할인

 

안녕하세요~! 종강하고 돌아온 한물범입니다.

6월 첫 포스팅을 이제야 쓰네요. 오늘은 네고왕 마녀공장 할인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매주 목요일 마다 진행되는 네고왕! 최근에는 파격적인 할인이 딱히 없던 것 같은데요. 이번 마녀공장은 네고왕 역대급편에 속하는 것 같아 공유하려고 합니다.

 

 

네고왕 마녀공장, 어떤 제품이 유명할까?

인기 화장품 - 앰플, 클렌징오일

마녀공장 추천

우선 마녀공장은 앰플이 가장 핫하더라고요. 예전부터 광고 없이 유명한 앰플이라 얼마나 좋은지 궁금했는데, 이번 네고왕 덕분에 사용해 볼 수 있겠어요. 다음으로는 마녀공장 클렌징오일이 있습니다. 클렌징 오일 1위이고 가장 많이 팔리고 있다고 해요.

 

 

마녀공장 네고왕 할인 정보 총정리

네고왕이 감동해버린 화장품왕 : 마녀공장

네고왕 마녀공장 편의 첫 번째 할인은 바로 전 제품 6,900원입니다. 한정판 및 기획, 세트 상품은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를 하는데요. 방영 이후 공식사이트가 다운될 정도로 인기가 많고, 현재까지 접속이 쉽지 않을 정도이니 세트 상품 구매는 무리일 것 같습니다.

 

그래도 3만원대 제품을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메리트가 큽니다.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을 정도로 파격적인 할인이네요..ㅋㅋㅋ

 

 

참고로 전용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하면 되는데, 6,900원 쿠폰 4개 중 1개는 신제품인 파데프리 선크림 전용 쿠폰입니다. 나머지 3개로는 전품목 중에 선택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두 번째는 여행용 샘플 3종을 구매 고객 8만명에게 증정한다는 것입니다. 일명 광희박스 증정!ㅋㅋㅋㅋㅋㅋ

비피다, 갈락 앰플 2종 샘플과 갈락크림을 여행용으로 준다네요. 샘플인데도 사이즈가 작진 않아서 좋은 것 같은데요. 지금까지 남아있다면 정말 좋겠어요.

 

 

세 번째는 샘플 팩 5종을 랜덤으로 모든 구매 고객께 증정한다는 네고입니다. 80%할인이 진행된 상황에서 샘플을 주는 것 자체가 신기하네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무조건 이득입니다.

 

 

네 번째는 행사기간인 6월 16일 ~ 23일 (7일) 동안 전품목 50% 세일을 진행한다는 것입니다. 쿠폰 4종을 다 썼으면 다른 제품을 50%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전품목 50% 자체로 엄청난 할인인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파격적인 할인을 진행하는 마녀공장X네고왕!!

 

사실 현재는 사람이 너무 몰려서 공식사이트 가입도 하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담당자님께서 네고왕 유튜브 댓글을 통해 서버 증설하고 이용할 수 있게 하겠다고 했는데, 새벽 3시 35분인 지금도 제대로 안됩니다..ㅠㅠ

그래도 곧 있으면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요? 마녀공장 네고왕 정보를 잘 기억해놨다가 꼭 기한 안에 득템하자고요!!

 

 

네고왕 마녀공장 계약서

소비자가 구매할 수 없는 상황이라 조치가 필요해 보임

저를 포함한 여러분의 네고왕 성공을 빌며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