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할인, 정책 지원금

빽다방 패스오더 아메리카노 100원, 추천인 1500원 할인쿠폰 증정!

by 한물범 2022. 4. 21.
반응형

빽다방 패스오더 아메리카노 100원, 추천인 1500원 할인쿠폰 증정!


안녕하세요! 전공 시험 2개를 마치고 돌아온 한물범입니다.
약 5일간 시험공부를 하며 티스토리를 쉬었는데요! 결과가 예상한 것보단 좋지 않아 아쉽운데요.. 암튼 좀 여유로워졌기에 그동안 쌓인 포스팅거리를 천천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대학생 중간고사 기간에 빠질 수 없는 필수품이죠, 빽다방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먹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1500원 쿠폰까지 받으면 아메리카노 2잔을 거의 무료로 먹을 수 있으니 선착순 종료되기 전에 꼭 혜택을 받기를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할인 꿀정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패스오더로 주문 시, 빽다방 아메리카노 100원에 마실 수 있다!

카카오 간편가입 가능, 주문 방법도 간단한 편이라 누구나 이용 가능

패스오더는 대한민국 1등 커피 주문 어플로 중개 수수료 0%라서 점주님들께 손해가지 않는 주문 앱입니다. 수수료가 많이 나가면 사장님들께 죄송해서 사용하기 불편하던데 패스오더는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앱이더군요!!

저번에는 팔공티 아메리카노 100원 행사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빽다방 아메리카노 100원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4월 18일 (월)부터 5월 18일 (수)까지입니다. 수량 소진 시 조기마감을 하니 최대한 빠르게 이용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계정당 선착순 1인 1잔입니다. 가족 계정으로 가입한 후 여러 잔을 이용하는 것도 꿀팁입니다.

▶ 홍보 아니고 추천인입니다.
가입하면 아메리카노 100원 뿐만아니라 1500원 할인쿠폰까지 받아 아메리카노를 1잔 더 마실 수 있습니다. 사실상 아메리카노 1잔 무료쿠폰인데 저는 몰라서 그냥 가입해서 못받았어요..ㅠㅠ


참고로 패스오더는 카카오계정으로 간편가입&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귀찮게 가입할 필요 없이 카카오계정으로 바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관련 정보 참고해서 1500원 할인쿠폰 추가로 꼭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저처럼 모르고 그냥 가입해서 무료쿠폰을 못받는 분들이 없기를 바랍니다..ㅠㅠㅠㅠㅠ)

패스오더 설치와 가입이 끝났으면 패스오더에서 근처 빽다방을 선택한 후 100원 행사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이후 위 사진처럼 얼음을 선택하고 주문하면 끝입니다. 음료가 나오면 빽다방 직원분이 '패스오더'로 주문했냐고 물어봅니다. 그럼 받아가면 돼요!!

정말 간단하죠?!
1분만에 빽다방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ㅎㅎ!!

또한 패스오더 완전 첫주문 고객은 전메뉴 할인쿠폰 100원을 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는 클로버(♧) 표시가 없는 매장이라 그런지 못받았습니다. 주문할 때는 쿠폰을 추가로 지급할 수 있다고 써있었고, 확인 후 쿠폰 지급 팝업 알림까지 떴는데 정작 쿠폰함에는 없네요..ㅠㅠ

패스오더 오류인지 빽다방 매장 선착순 마감인지 모르겠지만, 추가 커피 쿠폰을 못받아서 아쉽긴하네요.
그렇지만 제 글을 보는 분들은 패스오더 빽다방 100원, 추천인 1500원 할인쿠폰, 마지막으로 전 메뉴 할인쿠폰 3장까지 다 받으시길 바랍니다!!

패스오더 추천인링크 통해 가입 시 카페 1500원 할인쿠폰 발급!

받을 수 있는 혜택 전부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패스오더 커피 할인쿠폰 추가로 받는 법입니다. 초대받은 친구(가입자)가 패스오더에 가입한 적이 없어야 하고 제 초대 링크 통해 가입하셔야 커피 무료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로 이득이니 추천인 링크 통해 가입하길 바라요!!

공짜리카노 쿠폰이 도착했어요!

친구가 직접 보낸 커피 쿠폰을 확인하세요.

passorder.app.link


암튼 패스오더 덕분에 벼락치기 새벽공부 하면서 빽다방 아메리카노로 잘버텼습니다. 벤티 사이즈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8시간 동안 마시다니.. 진짜 가성비 갑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재테크, 할인 덕후 한물범이었습니다. 또 유용한 짠테크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