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풀발373 내돈내산 후기 - 꽈추형 120 효과 효능 성분

by 한물범 2022. 7. 3.
반응형

풀발373 내돈내산 후기 - 꽈추형 120 효과 효능 성분

얼마 전 남자친구가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풀발373👏

알고보니 터키즈 꽈추형이 만든 남자 정력 영양제였습니다. 풀발120이었는데 풀발373으로 리패키징해서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포장만 바뀐 제품이라 풀발120과 풀발373은 같은 제품이고 효과 효능 성분 역시 같습니다.

풀발373 가격은 1박스에 35,000원입니다. 또한 1박스 당 10포가 들어 있습니다. (남친은 3박스 구매)

사실 저렴한 가격은 아닌데 남자라면 누구나 정력에 관련된 고민 또는 바람(?)이 있잖아요.

게다가 유튜브와 수술 경력을 통해 능력이 인정된 비뇨기과 의사 꽈추형이 만든 정력 영양제라니.. 남자친구가 혹해서 살만한 것 같습니다. 저도 남자라면 샀을 거에요..ㅋㅋㅋㅋ


풀발373 효과 효능

[발기의 3대 요소 : 혈액, 자극, 산화질소]

풀발373 효과의 첫 번째는 IIEF(국제발기기능스코어)에서 인정한 섹스의 만족도, 횟수, 발기 변화도에 관한 유의미한 증가입니다. 참고로 국제발기기능스코어는 비아그라를 제조하는 화이자사에서 개발한 스코어표준입니다.

두 번째로는 성욕, 체력, 기력의 저하 등이 회복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6~8주간 섭취한 피실험자 남자들의 취침 전과 기상 후의 음경 주위가 유의미하게 증가했다고 합니다. 사정 횟수 역시 증가했다고 한다. 이는 음경 굵기 변화를 측정하는 젝스미터를 통해 얻은 실험 결과라고 합니다.


성분 칼로리 영양정보

혈관 청소 효능, 특수한 사포닌

[영양정보]

칼로리 : 1포 20ml당 39.4

나트륨 : 6.8mg / 탄수화물 6.1g / 당류 5.6g / 지방 0.2g / 콜레스테롤 0mg / 단백질 3.5g

원재료명 및 함량 : 적포도농축액(칠레산), 정제수, L-아르지닌, L-아스파트산, 무수구연산, 오르니틴염산염, 베타시클로덱스트린, 전칠삼뿌리추출물 분말(중국), 펙틴, 감미료(아스파탐), 황금추출물 분말(덱스트린, 황금/국산), 나이아신, 글루콘산아연, 프랑스해송박추출물, 엽산, 비타민B12

식품 유형 : 과.채음료

꽈추형 풀발373에서는 삼칠삼이 핵심!

삼칠삼은 중국 운남성의 고지대에서 나오는 두릅나무과의 다년초인데요. 중국에서는 지혈 작용이 있는 생약으로 이용했다고 합니다. 또한 삼칠삼에는 혈 건강에 관한 효능이 있는 특수한 사포닌이 있습니다.

꽈추형이 말하기를 소화, 염증 등의 문제가 전부 혈 건강에 이상이 있어서 생기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혈관에 쌓인 노폐물이 혈액 순환을 방해하고 깨끗하지 않은 피가 순환하며 문제가 생기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혈이 음경에 모여서 발생하는 발기 역시 혈이 잘 통해야만 원활하게 되겠죠?

그렇기 때문에 혈을 건강하게 하는 효능이 있는 삼칠삼을 이용해 남자 정력 영양제 풀발373을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

주의사항은 알레르기 정도만 확인하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꽈추형이 말하기를 1달은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다고 해요.


남자가 말하는 풀발373 내돈내산 후기

과연, 효과가 있는 것일까?

우선 먹었을 때 맛은 약간 진한 포도맛입니다. 사실 저도 조금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홍삼 맛이 강했어요.

남친은 포도맛이라는데 저는 포도인척 하는 홍삼인줄 알았습니다. 홍삼 맛을 숨기려고 노력했으나 30% 정도 실패한 느낌이랄까요?ㅎㅎ 그래도 써서 못먹을 정도는 아니에요. 쓰진 않습니다.

또한 남친이 2주 정도 먹어본 결과, 아침에 텐트가 더 단단해졌다고 합니다. 혈관 노폐물이 제거되면서 음경으로 가는 혈류가 늘었기에 발기가 더 잘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남친 말로는 동네 송전탑이 에펠탑이 되었다고 합니다..ㅋㅋ


이 정도면 구매하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을까요??!

그리고 후기를 쓰면서 느끼는건데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도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비아그라 같은 약이 아니기에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것 같더라고요!
혈관 건강에 문제가 있는 가족에게 선물해도 좋을 것 같고요! (이름이 좀 그렇긴 하지만요..^^)

남자친구 선물, 남자 정력 영양제로 좋은 풀발373!!
3만원대로 혈관 건강과 남성기능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괜찮은 것 같습니다. 3박스 구매하면 할인이 되기도 합니다. 제 남친도 3박스 구매했어요!

<남친에게 허락 받고 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