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메가커피 메뉴 추천 : 아이스크림 크로플&아이스 아메리카노 (페이코 할인 이벤트)

by 한물범 2022. 4. 14.
반응형

메가커피 메뉴 추천 : 아이스크림크로플&아이스 아메리카노


안녕하세요~! 카페 덕후 한물범입니다.

요새 더워져서 카페를 자주 방문하고 있는데요! 역시 4~5월은 카페 매출이 최고로 핫할때죠 ㅎㅎ 거기에 저도 기여하고 있습니다..ㅋㅋ

이번에는 제 최애 카페인 메가커피 메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솔직히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 중에 메가커피 보다 맛있고 괜찮은 곳은 없는 것 같아요. 그만큼 메가는 넘사벽인데요!

그 중 디저트 류인 아이스크림 크로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페이코 할인으로 싸게 먹고 와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메가커피 디저트 메뉴 : 아이스크림 크로플 내돈내산 후기

크로플은 평범한 느낌, 아이스크림은 맛있다!

메가커피 메뉴 추천

제가 주문한 메가커피 아이스크림 크로플은 3,500원인데요! 타 크로플 가게에서 아이스크림크로플 시키면 기본 4,900원은 넘어가는데 이 정도면 저렴한 편이죠? 역시 메가는 가성비 갑입니다.

 

크로플 크기는 사실 조금 작습니다. 얇기도 하고요!

*참고* 메가커피 아이스크림크로플 칼로리 : 309.9

 

크로플만 먹으면 섭섭하니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한 잔 시켰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은 1,800원입니다.

사실 공강 때 공부한다고 메가커피 갔는데 먹기만 하고 학교 갔습니다..ㅎㅎ

 

 

메가커피 아이스크림크로플

아이스크림크로플은 기본 크로플, 메이플시럽, 바닐라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제가 방문한 메가커피는 학교 근처인데 집 근처보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적게 주더라고요ㅠㅠ 역시 프랜차이즈는 점바점입니다.

 

그리고 사실 메가커피 크로플은 그렇게 맛있는 편은 아닙니다. 디저트 박사인 저는 가성비는 좋지만, 굳이 찾아서 먹을 맛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많이 바삭하지 않거든요..ㅎㅎ 크로플이 힘이 없습니다. 안에가 쫄깃한건지 걍 말랑한건지 좀 애매해요!!ㅠㅠ

 

기본 크로플만 시켰으면 후회했을 것 같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괜찮게 먹었습니다. 그러니 메가커피에서 크로플을 먹겠다면 꼭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시키길 바랍니다. 솔직히 크로플전문점에 비해 맛은 떨어져도 가격이 사기라 종종 먹고 있습니다. 맛을 이기는 가격이란...^^!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 크로플이 많이 달진 않지만, 그래도 아메리카노 없이 마시면 섭섭하죠~!

전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메가커피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더벤티도 맛있고요!

 

메가커피 아메리카노가 더 진하긴 한데 시험기간에 마시기에는 딱인 것 같습니다. 중간, 기말고사에 이어 운동에 올인할 올 여름에도 메가커피 아아메 엄청 마실 예정입니다..ㅎ

 

 

메가커피 페이코 할인 이벤트 진행!!

신메뉴는 2천원 할인, 타 메뉴는 1천원 할인!

메가커피 페이코 할인

저는 페이코로 결제해서 1천원 할인을 받았습니다. 페이코 회원가입 후 페이코에서 오프라인 결제 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들어갑니다.

 

참고로 메가커피 신메뉴 4종은 2천원 할인되고, 타 메뉴는 3천원 이상 결제 시 1천원이 할인됩니다. 메가커피 신메뉴 4종은 플레인허니퐁크러쉬, 초코허니퐁크러쉬, 슈크림허니퐁크러쉬, 아이스허니와앙슈입니다.

 

다음에는 신메뉴 후기도 남길게요 ㅎㅎ 그럼 페이코로 메가커피 음료 할인받아 저렴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