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예일 반팔 YALE 커플 시밀러룩 10대 20대 커플티 예일 티셔츠 추천

by 한물범 2022. 8. 27.
반응형

예일 반팔 YALE 커플 시밀러룩 10대 20대 커플티 예일 티셔츠 추천

요즘 저희 커플은 여름 커플 시밀러룩으로 YALE 반팔 티셔츠를 입고 있습니다. 여름 중순부터 가을이 되기 바로 전인 지금까지 약 2주 동안 입고 있는데, 정말 만족스럽게 착용 중이라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예일티 흰색, 보라색 후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0대 커플 시밀러룩으로 예일 반팔 티셔츠 구매

YALE 반팔

우선 저와 남자 친구는 커플 시밀러룩으로 입기 위해 예일티 흰색, 보라색을 구매했습니다. 원래 핑크색을 구매하고 싶었으나, 남자 친구 피부가 어두운 편이라 좀 더 톤 다운된 색으로 선택했습니다.

 

제일 무난한 흰 티 1개랑 사진 찍었을 때 예쁘게 나올 만한 색상인 보라색을 샀는데요. 그렇게 어둡지 않고, 모든 피부톤에 어울릴만한 색상이라 아주 잘 산 것 같습니다.

 

 

예일티

남자 친구는 추가로 검은색 티셔츠도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남자들은 여름에 반팔티를 많이 입고, 땀을 많이 흘리니까 여러 장을 사면 좋죠.

 

예일티는 무신사에서 39,000원에 판매 중이며 원가는 79,000원입니다. 근데 티셔츠 2장에 약 3만 원대가 상시 세일가이니까 최대한 저렴할 때 구매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현재 무신사에서는 제가 구매한 조합으로는 팔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니 품번 YC1SS1021CH 또는 YC1SS1021BK를 검색해서 마음에 드는 색을 고르기를 바랍니다.

 

 

 

내 돈 내산 후기

1. YALE 반팔 티셔츠 보라색

예일 반팔 티셔츠

먼저 보라색 예일티입니다. 저는 평소 55~66 사이즈를 입습니다. 그래서 S 사이즈를 구매했는데, 오버핏으로 입기 딱 좋습니다. 심하게 크지 않고, 적당히 커서 여성분들은 S를 입으면 딱 맞을 것입니다. 남녀공용이다 보니까 여성은 한 사이즈를 낮춰서 입으면 좋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정보: 예일티 반팔 티셔츠 사이즈

cm 총장 어깨넓이 가슴 단면 소매 길이
S 65 47.5 54 21
M 68 50 57 22
L 70 52 59 23
XL 72 54 61 24
여자들은 한 사이즈 다운, 남자들은 정사이즈를 추천합니다.

 

 

예일 반팔 보라색

개인적으로 목 부분이 튼튼하게 제작되어서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보통 티셔츠를 오래 입으면 목이 늘어나잖아요. 그런데 이건 밴딩이 되어 있어서 별로 안 늘어납니다. 그렇다고 옷 입을 때 불편한 건 아닙니다!

 

 

예일 반팔티

팔 부분은 여자들이 입기에는 꽤 큽니다. 제가 운동을 해서 그렇게 얇은 편은 아닌데도 절반 정도가 남습니다. 마른 분들은 아마 엄청 남을 것 같으니까 참고하세요.

 

 

예일티 재질

그리고 예일티는 면 100%로 제작되어서 옷감이 참 부드럽습니다. 그래서 입었을 때 까끌까끌 거리거나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세탁은 손세탁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또한 물에 세제를 풀어서 담가 두면 안 되고, 바로 세탁하라고 합니다. 유색 제품이니 흰색 제품과 별도로 세탁하기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참고: 품번 YC1SS0021PU1

 

 

YC1SS0021PU1

참고로 엄청 얇은 편이 아니라서 속이 비치지 않습니다. 색도 있다 보니까 여름에 비침 걱정 없이 입기 좋습니다. 그래서인지 손이 자주 가더라고요. 어떤 속옷을 입어도 안 비치는 두께와 색상이라 커플티로 적합합니다.

 

 

10대 커플티

YALE이 10대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20대이긴 하지만, 힙하게 입기 좋아서 20대 커플티 브랜드로도 추천합니다.

 

 

2. YALE 반팔 흰색

예일티 흰 티

이번엔 흰색티 후기입니다. 제일 기본적인 아이템이니까 여러 장 있으면 좋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두께가 적절해서 초여름부터 가을까지 입기 적절합니다. 제가 두꺼운 옷을 못 입는 편인데, 이건 두꺼움과 얇음의 딱 중간에 있어서 만족스럽게 입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새 갑자기 추워져서 저녁에는 반팔을 입으면 쌀쌀하잖아요. 이건 그나마 낫습니다. 반면, 한여름에는 더울 수 있다는 뜻이죠. 사실 한여름에는 안 입어봤지만, 아주 얇은 티셔츠에 비하면 더울 것 같습니다. 그러나 땀 난 게 티가 나지는 않을 것 같아서 입기에는 편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예일티 비침

제일 중요한 흰색티 비침은 거의 없습니다. 손으로 옷을 눌러서 당길 경우에만 속이 미세하게 보였고, 힘을 주지 않았을 때는 전혀 비침이 없었습니다. 그러니 저처럼 비침에 예민한 여성분들이나 중요 부위가 걱정되는 남성분들 모두 편하게 입을 수 있죠.

 

단, 그만큼 얇지는 않다는 것이니 본인이 더위를 아주 많이 타는 편이라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예일 반팔

암튼 Hip 하게 입기 딱 좋은 옷입니다. 적당한 두께와 박시한 핏이라서 누구나 넉넉하게 입을 수 있고, 누구나 잘 어울립니다.

 

 

 

3. 예일티 커플 시밀러룩 착용샷

커플 시밀러룩

먼저 저 혼자 착용한 모습입니다. 키는 160 초반이고, 체격 좋은 여성이 S사이즈를 입었을 때 저런 핏이 나옵니다. 제가 직각어깨이고 넓은 편이라 오버핏을 입으면 부해 보이고 뚱뚱해 보이는데요. 이건 덜 해서 좋더라고요. 아마 저보다 더 날씬하고 야리야리한 분들이 입으면 귀여울 거고, 저 같은 체형이면 건강해 보일 겁니다.

 

참고로 연한 청바지와 조합하면 꽤 캐주얼해 보여서 예쁩니다. 검은색 슬랙스랑 매치해도 좋습니다.  

 

 

20대 커플티

다음은 제가 흰 티를 입은 모습과 남자 친구가 보라색 커플티를 입은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원래 더 부해 보이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핏이 예쁘죠.

 

키 178cm인 남자 친구는 L사이즈를 착용했는데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름 쿨톤이라 흰색티가 훨씬 마음에 들었어요. 옷 매치하기도 편한 색상이었고요.

 

그래서 커플 시밀러룩으로 구매하기를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말씀드렸듯이 두께가 어느 정도 있는 편이라서, 오히려 한여름에 구매하지 않고, 여름 막바지에 구매하길 잘했습니다. 가을에는 이너로 입고 재킷 같은 외투를 입으면 더 예쁠 겁니다.

 

암튼 10대 20대 커플티 브랜드를 고민하고 있다면, YALE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