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이마트 노티드 마카롱 세트 내돈내산 솔직 리뷰

by 한물범 2022. 6. 25.
반응형

이마트 노티드 마카롱 세트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마트 노티드 마카롱 세트

 

저는 오늘 이마트 연수점에 방문했는데요. 디저트 코너를 돌다가 노티드 마카롱 세트를 발견했습니다.

 

 

 

이마트 연수점에서 구매 가능한 '노티드 마카롱 세트'

 

 

 

이마트 연수점에서 발견한 노티드 마카롱 세트

노티드와 이마트 신세계푸드의 콜라보 제품!

노티드 마카롱 세트

평소 노티드 도넛이 너무 궁금했는데 인기가 많아서 못 먹었거든요. 그래서 아쉬운 대로 이마트에서 노티드 마카롱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3,980원입니다.

 

 

이마트 노티드 마카롱 가격

노티드 마카롱 세트는 통 아몬드를 갈아 넣은 꼬끄와 밀크 초콜릿으로 만든 부드러운 가나슈 바닐라, 바나나, 딸기 맛  마카롱인데요. 개수는 9개 들어있습니다.

 

 

노티드 마카롱

13,980원에 9개면 개당 1,500원 정도로 저렴한 것 같습니다. 게다가 '노티드' 이름치고는 굉장히 저렴한 것 같아요. 아무래도 신세계푸드 제품이라 그런 것 같네요.

 

 

 

노티드 마카롱 먹고 작성하는 솔직 리뷰

다른 마카롱과의 차별점은 아몬드 꼬끄

노티드 마카롱 9개

이마트 노티드 마카롱은 바나나 3개, 딸기 3개, 바닐라 3개로 총 9 개였습니다. 크기는 일반 마카롱과 비슷합니다.

 

 

노티드 마카롱 원산지, 유통기한, 보관방법

예상외로 평범하고 무난해서 솔직히 별로 기대는 안됐어요. 디자인이 무난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6월 26일에 구매했는데 유통기한이 6월 29일인 것을 보니 3~4일 정도 보관이 가능합니다. 마카롱 보관방법은 냉장보관이며 원산지는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노티드 마카롱 바닐라맛

바닐라 마카롱

저는 처음에 노티드 바닐라 마카롱을 보고 얼그레이인 줄 알았습니다. 마카롱 색이 생각보다 칙칙해서 바닐라는 아닌 줄 알았네요.

 

 

바닐라 마카롱 아몬드 꼬끄

노티드 마카롱 바닐라맛은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또한 처음에는 일반 바닐라 마카롱인데 씹을수록 가운데에 있는 아몬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몬드 때문에 뒤 식감이 찝찝하긴 한데, 바닐라 맛이라 조화가 좋습니다. 

 

아몬드 밀크 맛이 나는 마카롱이라 저는 맛있었어요. 바닐라보다는 밀크(우유) 맛에 가깝고 적당히 달콤한 편입니다.

 

 

노티드 마카롱 딸기맛

딸기 마카롱

딸기맛은 기대한 것보다는 별로였습니다. 진한 베리맛인데 새콤해서 그냥 그랬습니다. 3가지 중에서는 제일 덜 단데 맛은 그냥 그랬어요. 아몬드와 딸기가 어울리지 않는 것도 별로인 이유입니다.

 

생각해보니 예전에 gs25 노티드 우유를 마신 적이 있는데요. 그때 마신 노티드 라즈베리맛 우유랑 맛이 똑같습니다. 노티드의 시그니처 3가지 맛을 그대로 재현해서 만든 마카롱이라서 그렇습니다.

 

 

 

노티드 마카롱 바나나맛

바나나 마카롱

마지막으로 바나나맛입니다. 맛은 있는데 너무 달아서 1개 이상 먹기는 힘들더군요. 바나나와 아몬드의 조합이 생각보다 좋기도 했습니다.

 

빙그레 바나나우유 맛보다 훨씬 달고, 부드럽고 크리미 합니다. 바나나의 풍미도 더 깊어서 과일 바나나의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이마트 노티드 마카롱 맛 후기 총정리

노티드 마카롱 총평

[맛있는 순위]

바닐라 > 바나나 > 딸기

 

[달콤함 순위]

바나나 > 바닐라 > 딸기

 

개인적으로 바닐라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아몬드와 우유의 조화가 향과 맛 모두 좋고, 적당히 달콤해서 좋았습니다. 또한 바나나는 조금 덜 달면 더 괜찮을 것 같습니다.

 

노티드 마카롱을 먹어본 적은 없지만, 벌써 gs25 우유와 이마트 마카롱으로 노티드를 2번이나 접했네요. 다음번에는 진짜 노티드 도넛을 먹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