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베스킨라빈스 치코리타 내돈내산 - 베라 포켓몬 우산

by 한물범 2022. 5. 28.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치코리타 내돈내산 - 베라 포켓몬 우산

안녕하세요! 한물범입니다.
최근,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신메뉴가 연달아 출시되고 있는데요! 피카피카피카츄, 나와라꼬부기에 이어 3번째로 베라 치코리타 아이스크림이 출시됐습니다.

 

2022.05.15 - [리뷰/카페, 디저트] -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 베라 피카피카피카츄, 나와라 꼬부기

 

베스킨라빈스 포켓몬 - 베라 피카피카피카츄, 나와라 꼬부기

베스킨라빈스 포켓몬 - 베라 피카피카피카츄 , 나와라 꼬부기 안녕하세요~! 한물범입니다. 요즘 인기있는 베스킨라빈스 포켓몬 아이스크림을 먹고 왔습니다!! 피카츄와 꼬부기 아이스크림이 나

hth9616.tistory.com



치코리타는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인데요! 과연 베스킨라빈스 치코치코치코리타도 사랑할만한 메뉴일까요?

그럼 지금부터 스킨라빈스 치코리타 내 돈 내산 후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베스킨라빈스 포켓몬 - 치코치코 치코리타

사과 요거트 맛 아이스크림!

 

2022년 한국에서 제일 핫한 포켓몬 친구들!!

피카츄, 푸린, 이브이, 꼬부기, 이상해씨, 파이리가 모델이 되었습니다.

 

요새 어딜 가나 포켓몬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한국 MZ세대, 포켓몬에 진심인 사람들이네요.

 

 

 

 

치코리타는 청사과 셔벗과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레드 팝핑 크런치를 추가한 아이스크림인데요! 싱글레귤러 기준 221칼로리로 베라 칼로리치고는 무난합니다.

 

상큼하고 푸르뎅뎅한 아이스크림이라 기대가 됩니다.

 

 

 

 

 

이번 신메뉴는 전체적으로 다 맛있던데, 과연 베라 치코리타는 피카피카 피카추, 나와라꼬부기 보다 맛있을까요?

 

 

 

 

결론적으로 말하면 저는 피카피카피카츄 or 나와라 꼬부기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근데 남자 친구는 치코리타가 제일 맛있다네요!

 

 

 

 

아무래도 남자 친구가 상큼한 아이스크림과 요거트를 좋아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더블 비얀코 맨 밑에 있는 셔벗과 정말 비슷한 맛이거든요! 저도 더블 비얀코 셔벗을 좋아하긴 하는데 뭔가 익숙한 맛이라 베라에서 먹기는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또한 평소 베라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 팝핑 캔디가 아이스크림 본연의 맛을 방해하는 느낌을 많이 받았던 터라 더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나와라꼬부기가 최애인 듯합니다.) 

 

 

 

 

그리고 상큼한 청사과 아이스크림은 베라 애플민트의 '애플'과 똑같더라고요. 저는 배스킨라빈스 애플민트를 애정 하는지라 아무래도 두 아이스크림이 비교가 되어 더 별로라고 느낀 것 같습니다. 애플민트가 100% 상큼함이라면, 신메뉴는 요거트의 텁텁함 때문에 상큼함이 70%라서 그런 것 같네요!

 

그렇지만,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아이스크림 중에서 꼴찌라는 것이지 정말 맛이 없는 건 아닙니다!! 충분히 먹을만하고 매력 있어요. 사실 제가 달콤한 베라를 좋아해서 나와라꼬부기, 피카피카피카츄가 더 맛있게 느낀 것 같거든요

 

 

 

배스킨라빈스 맛 순위

나의 순위 : 나와라 꼬부기 > 피카피카 피카츄 > 치코치코 치코리타

남자 친구의 순위 : 피카피카 피카츄 > 치코치코 치코리타 > 나와라 꼬부기

달콤함 순위 : 피카피카 피카츄 > 치코치코 치코리타 > 나와라 꼬부기

 

흠.. 평소에는 제가 남자 친구보다 단 걸 훨씬 잘 먹는데 베라 포켓몬 순위는 거꾸로네요. 제가 좋아하는 달콤함과 베라의 달콤함은 좀 다른 것으로 보입니다.

 

 

 

 

포켓몬 우산

쿼터 이상 구매 시, 키즈 우산 2,900원

 

마지막으로 소개할 것은 5월 27일부터 시작한 이벤트,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우산 2,900원 행사입니다!

 

배스킨라빈스 쿼터(17,000원) 이상 구매 시, 포켓몬 키즈 우산을 2,900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포켓몬 우산 종류로는 피카츄, 이브이, 푸린, 리자몽이 있습니다. 너무 예뻐서 아이들 뿐만 아니라 MZ세대도 주목하고 있더군요 ㅎㅎ

저도 재고 소진되기 전에 빨리 가서 사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